2022-2학기 개강 후 수강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step : 본인이 직접 증원 요청하여 담당 교수님의 수강허가를 회신 받은 후(메일로 수강 허락한다는 문구가 있어야 함.) 증빙자료로 첨부하여야 합니다.
(※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및 수업번호 반드시 표기)
-타과 학생은 반드시 본인 주전공 행정팀에 제출(첨부파일 양식 참고)
-경금대 학생은(타학과 수업) 경제금융대학 행정팀에 제출(타학과 양식 받아서 작성후 제출)
2 step : “수강신청 확인서"(첨부 파일)를 작성하고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기간 내에 아래 행정팀 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제출기한 : 2022. 9. 1(목)~ 9. 8(목) 오전 11:00까지(타과 수업을 신청한 경금대 학생)
② 제출서류 : 수강신청확인서, 수강허가 관련 증빙 메일 첨부
③ 제출메일 : jinny@hanyang.ac.kr
*제출기한 엄수 (입력기간 이후 제출 불가)
3 step : 수강신청 확인은 HY-in“수강신청내역”에서 9, 13(화) 15:00~17:00까지 반드시 확인 후 미입력된 경우 행정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경제금융대학 수강신청 확인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