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기 개강 후 수강 정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수업 담당교수에게 수강허가를 본인이 직접 메일로 회신 받은 후 증빙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반드시 표기)
-타과 학생은 반드시 본인 주전공 행정팀에 제출.(첨부화일 양식 참고)
-경금대 학생은(타과 수업이라도) 경제금융대학 행정팀에 제출.
(타학과 양식 받아서 작성후 제출)
2. “수강신청 확인서”를 작성하여 학과 추가 입력기간 내에 행정팀 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제출기한 : 2022. 3. 2(수)~ 3. 8(화) 오전 11:00까지 (타과 수업을 신청한 경금대 학생)
② 제출서류 : 수강신청확인서, 수강허가 관련 증빙 메일 첨부
③ 제출메일 : jinny@hanyang.ac.kr
*제출기한 엄수 (입력기간 이후 제출불가)
3. 수강신청 확인은 “수강신청내역”에서 3, 10(목) 15:00~17:00까지 반드시 확인 후 미입력된 경우 행정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경제금융대학 수강신청 확인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