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재팀에서는 대운동장 인조잔디구장 이용자들의 이용 공정성 및 시설물 유지관리를 위하여 이용자 준수사항을 마련하고, 학기별 대관 신청을 접수 받고 있습니다.
2. 각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용자 준수사항의 홍보와 일정에 따른 대관 신청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운동장 대관 기본 사항
나. 대관 신청 방법
* 학생동아리 대표: 8/12(월)까지 관재팀으로 명단 공문송부 된 학생(동아리당 1명)으로 한함(붙임2. 양식)
-> 중앙동아리: 학생지원팀에서 공문송부 / 단과대학 동아리: 대학(원) 행정팀에서 공문송부
다. 주의사항
1) 신청은 HY-in 시설물대관신청 메뉴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방문/전화/e-mail 접수 불가
2) 신청권한 확인 및 신청절차는 '대관신청 권한 확인(신청 시뮬레이션)' 기간에 사전 확인 가능
3) 대관 신청 시 반드시 이용자 안내사항을 확인하고 준수사항에 동의하여야 함
4) 대상 기간이 아닌 일정에 신청한 신청 내역은 모두 반려 처리 예정
5) 각 신청기간 별 첫날은 시작시간(오전 10:30) 이전에는 신청불가
(※ 시작시간 이전 결재의뢰/신청 클릭 불가, 입력 및 저장은 가능)
6) 인조잔디구장에서는 축구 경기 외 활동 금지 (잔디 훼손 방지): 학과 체육대회 행사를 위한 천막 설치, 줄다리기, 기타 기구를 반입하여 운영하는 경기 진행 등 일체 금지
7) 체육부실에서 신청한 일정에 대한 조정이 필요한 경우 체육부실 담당자와 협의 요망
(☎02-2220-1461 / 관재팀에서 조정 불가하며, 체육부실로 직접 문의)
라. 관련문의
- 시설 대관(이용) 신청/취소 문의 : 관재팀 ☎ 02-2220-0135
- 대운동장 시설 관리 문의 : 시설팀 ☎ 02-2220-1859
- 체육부실 훈련 일정 문의 : 체육부실 ☎ 02-2220-1461
[붙임] 1. 2024-2학기 대운동장 대관 안내문 및 이용자 수칙 1부
2. 2024-2학기 대운동장 인조잔디구장 대관신청 권한 요청 양식(학생 동아리/단체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