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대학원 학위논문(디지털) 제출 안내
1. 2024-2학기부터 변경 :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이 없어지고, 온라인 제출만 진행되는 것으로 절차 간소화
-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2.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제출 기한이 아래와 같습니다.
가.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온라인 파일 제출 일정 : 2024. 12. 9.(월) ~ 12. 27.(금)까지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
나. 제출처/문의처
※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온라인 파일을 제출할 수 없음
3.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을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되므로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처 : 경제금융관 206호(경제금융대학 행정팀)
4.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