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이 없어지고, 온라인 제출만 진행되는 것으로 절차 간소화
2. 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 및 논문 교체 절차 강화
-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붙임5] 양식 참고)
3.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제출 기한
가.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온라인 파일 제출 일정 : 2025. 06. 02.(월) ~ 06. 25.(수)까지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
나. 제출처/문의처
※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온라인 파일을 제출할 수 없음
4.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을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되므로 제출확인서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2025년 8월 졸업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