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HALL(舊 콘서트홀) 명칭 변경 및 대관 안내
학생지원팀에서는 2025.3월초 학생회관 3층 콘서트홀 리모델링을 완료하였으며, 학생인재개발처 내 공모를 통하여 다음과 같이 공간명 명칭을 변경하여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콘서트홀 명칭 변경 명칭영문명비 고HY-HALL(하이홀)HANYANG MULTIPURPOSE HALL구 콘서트홀 명칭 병행표기 ※ 혼선 방지를 위하여 '구 콘서트홀' 당분간 병행 표기 가. 변경사유 기존 '콘서트홀' 네이밍에 대한 제약이 있어 다양한 목적(학생회 자치활동,공연, 강연회,세미나,기업설명회 등)의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함2. 대관 신청 방법 가. HY-in포털 → 신청 → 시설물대관신청(최소 행사시작 7일전) → 단과대학(행정 부서) 승인 → 학생지원팀 최종 승인 [대관승인사항 최종확인 : HY-in 포털 → 신청 → "시설물대관현황조회"] - 사용목적에 부합될 경우 승인불가 처리 - 최종 승인 이후, 사용자가 직접 승인서를 출력 후 행사 시작 3일 전까지 사회과 학관 1층 경비실 제출 (근무시간내 이용은 별도 제출X) 나. 사용대상 : 본교 학부 학생 및 행정부서 - (총)학생회 및 동아리(중앙/단과대학),행정부서 ※ 행정부서 신청의 경우 공식적인 행사(강연,설명회등)목적으로 신청시 승인 - 외부인 및 외부단체가 개입된 행사는 승인불가 (*행정부서 주관 행사등 별도 협의필요) 다. 대관 가능한 일시 - 대관 허용 일 수 : 주 최대 3일, 월 최대 6일 - 사용 가능 시간 : 월-토 9:00~21:00 (*토요일 대여시 제한사항 있을수 있음) - 야간 및 주말 이용시 신청자(부서)가 필수적으로 종료시까지 HY-HALL관리 라. 대관 신청 및 사용일정 학기신청기간사용기간1학기매년 1월 1일 ~ 8월 31일매년 3월 1일 ~ 8월 31일2학기매년 7월 1일 ~ 차년도 2월 28일매년 9월 1일 ~ 차년도 2월 28일 - 방학중에는 시설물수리 및 청소등이 진행될수 있어 사용이 제한될수 있음. 마. 사용가능한 기자재 및 비품 - 전자강연대, 빔프로젝터(전동스크린),이동식 대형TV(2),유/무선 마이크,음향, 기본조명 - 이동식 책상(2인용_50개) 및 이동식 의자(100개), 접이식 고정형 의자(50개) * 무선마이크 사용 시, 학생지원팀에서 신분증 혹은 학생증 제출 후 대여 * 기자재는 HY-HALL 상황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음 바. HY-HALL(구 콘서트홀) 대관 관련 문의 (담당자 손재영, 내선번호0085) - 대관 승인 기준 및 이용 수칙은 붙임 파일 참조 붙 임 HY-HALL(구 콘서트홀) 이용 수칙 1부. 끝.
2025-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