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공지사항

★ 2023-1학기 개강 후 수강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 방법 안내 ★

관리자 2023-02-01 조회수 2,655

2023-1학기 개강 후 수강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step : 본인이 직접 증원 요청하여 담당 교수님의 수강허가를 회신 받은 후(메일로 수강 허락한다는 문구가 있어야 함.) 증빙자료로 첨부하여야 합니다.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및 수업번호 반드시 표기) 

-타과 학생은 반드시 본인 주전공 행정팀에 제출(첨부파일 양식 참고) 

-경금대 학생은(타학과 수업) 경제금융대학 행정팀에 제출(타학과 양식 받아서 작성후 제출)

      

2 step : “수강신청 확인서"(첨부 파일)를 작성하고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기간 내에 아래 행정팀 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 2023. 3. 2()~ 3. 9() 오전 11:00까지(타과 수업을 신청한 경금대 학생)

제출서류 : 수강신청확인서, 수강허가 관련 증빙 메일 첨부

제출메일 : jinny@hanyang.ac.kr

*제출기한 엄수 (입력기간 이후 제출 불가)

      

3 step : 수강신청 확인은 HY-in“수강신청내역에서 3. 10() 15:00까지 반드시 확인 후 미입력된 경우 행정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경제금융대학 수강신청 확인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