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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수업] 2023학년도 2학기 개강 후 수강 정정기간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 방법 안내

관리자 2023-09-04 조회수 1,012

2023학년도 2학기 개강 후 수강 정정 기간에 "수강신청 확인서제출 안내 입니다.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 안내]


- 제출기한: 2023. 09. 01()~ 09. 08(오전 11:00까지(타과 수업을 신청한 경금대 학생)


제출서류 수강신청확인서수강허가 관련 증빙 메일 첨부


제출메일 : alex941103@hanyang.ac.kr



[제출 방법]


Step 1 : 본인이 직접 증원 요청하여 담당 교수님의 수강을 허가한다는 내용의 증빙자료 받기

           (메일 혹은 관련 수강 허락한다는 문구가 있는 서류)


Step 2: “수강신청 확인서"(첨부 파일) 작성 및 증빙자료 첨부하여 아래 기간 내에 행정팀 방문 혹은 메일(alex941103@hanyang.ac.kr) 로 제출


Step 3: 09.11(월) 15시까지 HY-in“수강신청내역 확인 -> 수강신청내역 미 입력 시 반드시 행정팀 확인 연락



[유의사항]


1. 학과학번이름과목명 및 수업번호 반드시 표기)


2. 타과 학생은 반드시 경금대 행정팀 확인 후 본인 주전공 행정팀에 제출(첨부파일 양식 참고) 


3. 경금대 학생은(타학과 수업경제금융대학 행정팀에 제출(타학과 양식 받아서 작성 후 제출)